전체 글 170

블로그를 다시 열심히 ...?

1년은 그냥 지나간 것 같다 그 사이 온가족 코로나도 릴레이로 걸리고, 거창하진 않지만 일도 구해서 해보고ㅋㅋㅋ 일을 해보니 거기서 오는 힘듦과 성취감이 동시에 온다 예전에는 놀고,먹고 살면 얼마나 좋겠나~ 했지만 나이들어가니 생각이 바뀌는지 사람은 무언가를 하고 있을때 살아있는 느낌...? 그 무언가가 나를 발전시키는 과정이라면 더욱 의미가 있는것 같다. 2022년도 다 끝나가니 씁쓸하다 ~ 뭐라도 또 해보자

내돈구매) 닌텐도스위치 슈퍼마리오3D컬렉션 타이틀 구매

결국 사고말았다 스위치는 타이틀 사느라 지갑이 텅텅빈다 ㅋㅋㅋㅋㅋ 꼬맹이 생인선물로 너무 간절히 원해서 어쩔수 없었당 요새는 게임칩이 생일선물이라니 왠지 씁쓸해... 그래도 생일 당사자가 행복하면 됐지! 구매는 쿠팡으로 했다. 최저가랑 조금 차이는 있지만 배송비 포함하면 동일한가격 이라서 빠른배송 오는걸로 선택 구매했으니 부디 재미있게 할 수 있기를💕 https://bit.ly/2VeRVhv 닌텐도 스위치 슈퍼마리오 3D 컬렉션 게임타이틀 COUPANG www.coupang.com

내돈구매) 툴앤툴 피톤치드 연무기 구매+사용후기, 리뷰쓰면 연무액도 증정 받을 수 있음!🙂

집에서 자꾸 쿰쿰한 냄새가 나기 시작한다. 곰팡이도 아니고, 가구가 썩은것도 아니다 ㅠㅠ 예상할 수 있는건.. 아무래도 이사오기전 부터 설치되어 있던 붙박이장, 집 몰딩이 문제인것 같다. (목재?냄새) 오래된 집이기도 하고, 저 두가지는 굳이 수리하지 않고 이사온터라... 환기시키면 괜찮겠지~ 했는데 에휴.. 요새 너무 더워서 오전에 잠깐 말고는 에어컨 튼다고 환기가 쉽지 않아서 그랬는지 묵은냄새(?)가 자꾸 난다 ㅠㅠ 독한 소독약을 뿌릴 수도 없고! 피톤치드로 바꿔버리려고 연무기까지 샀다 ㅋㅋㅋㅋㅋ 비싼모델은 부담인지라 가성비 좋다는쪽으로 구매했당 구성은심플하다. 로켓배송 왕빠름👍 여기저기 다 뿌린다. 물기가 있는게 아닌지라 닦아줄 필요도 없다. 1일1 연무기 중인데 뿌리고나면 목재냄새가 덜 나는듯해서..

얀센 백신 예약 성공 - 백신맞을 생각으로 떨린다🤭

6.1일 오전에 백신예약 했다. 10일 부터 접종 시작이지만, 시간이 되질 않아서 15일로 예약완료다. 나중에 듣기로는 오후 조금 지나서 예약물량이 전체 마감 되었다고 기사봤음 사실 예약할 생각조차 못하고 있었는데 엄마가 꼭 해보라고 해서, 해본게 잘된 것; 나도 맞고싶지만 이번 대상자에는 해당되지 않아서 오빠가 먼저 맞을것 같다. 그래서 나는 요새 잔여백신을 기다리는 중인데 오빠랑 내가 갑작스레 감기가 걸려서 나아가는 중 이지만 면역이 떨어졌나 싶은 마음에 괜히 떨린다😭😭😭😢 이번 주말까지 쭉 집콕하며 체력을 끓어 올리겠어❗ 제발~~ 별일 없이, 별탈 없이 모두모두 백신 맞고 어려운 상황에서 조금은 멀어지고 싶다.

코로나19 예방접종 온라인 예약 하기 대리인 가능함! 🙂

현재 접수가능한 일정과 연령이 나와있다. 가족 중에 70~74세에 해당하는분이 계셔서 처음으로 예약해봤다. 직계가족이 아니여도 대리 예약이 가능했다. 예약하기 -> 대리예약 본인인증을 거치고 대상자의 성함, 주민번호 대상자여부를 알려준다. (이미 예약을 하고 나서인지.. 예약자라고 뜬다^^;;; ) 대상자 확인 후 본인이 사는 지역의 방문할 병원을 고르기만 하면된다. 근처 병원을 고르고 나니 시간대는 정해져 있는지 2시,3시 뿐이였다. 접종 시작일은 5월 27일 부터 가능했다! 70~74세 예약기간 인거라서 다른 연령대는 시작 날짜가 다를 수 있음. 비교적 쉽게 예약을 끝냈다. 하지만 어르신 혹은 인터넷 사용이 서투신분들은 자녀나 주변 젊은이(?)들이 도와주면 좋겠다. 가족의 지인께서는 인터넷이 서투셔서..

내돈구매)AHC아이크림 시즌9 로얄콜라겐 패키지 구매후기

+내돈+ 1년간 너무 아무것도 안했다 .... 마스크쓰고 나니 더더욱 기초도 소홀히하고; 트러블피부로 변하고 ...😥 여름이 오고있어 애매하긴 하지만(땀이 많아서) 간편하게 하나만 바르는걸로 구매해봄30ml * 12개, 12ml * 3개 콜라겐세럼,앰플,크림 3종세트 본품 (아이크림)만 대량 구성도 있었는데, 가끔 촉촉한 화장품도 써보려고 대용량 앰플3종 vs 콜라겐3종세트 중 고민하다가 엄마 보내줄겸 콜라겐으로 선택함 앰플3종 구성은 아무때나 구매도 안되더라😅 보내줄거라 개봉은 안하고~ 내가 사용할것만 하나씩 개봉해 봤다~ 이건 체험분 크림 꾸덕해 보여서 무겁지 않을까? 했지만,막상 바른 직후에는 시원,촉촉함이 느껴진다. 물론 얼굴에 손 톡톡해보면 쫀득거림이 느껴진다. 평상시에 아이크림 -> 선쿠션 바..

내돈구매) 제닉스 아레나X 풋레스트 발받침 게이밍의자 구매후기

+내돈+ 집에서 일 하는경우가 적어서 불편해도 참았는데 앞으로는 전보다 자주 하게 될거라서 의자를 샀다. 그동안 식탁의자에 앉아서 하니 높이도 안맞고 오래하면 허리가 무척이나 아팠음여기저기 뭐가 좋을까 고민하다가 제닉스가 의자로 유명한것 같아서 사봤다. 가격도 15만원대로 괜찮았고, 구성품 방석과 등받이를 조립한다. 안전하게 양쪽으로 커버를 씌운다. 의자의 바닥면나중에 실린더봉을 꼽는 곳 이고, 그전에 저 동그란곳에 안에 오일을 발라준다. 발받침대도 설치한다. 고무링도 잊지말고 껴둘것의자 바퀴도 다 조립하고 준비완료완성 높이조절 레버팔걸이 높낮이,앞뒤 조절 가능 다 눕혀본다 (180도까지 가능하다 적혀있음) 가죽냄새도 안나고, 적당한 쿠션감에 허리,머리,다리 받침까지 포함이라 구성이 좋은것 같다. 한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