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쓰고 산 제품 리뷰 (-:/가전&가구

「구매인증」블랙앤데커 BDH2000PL 20V 호루라기 무선 청소기 힘 장난아니넹ㅋㅋㅋ

춥다 2018. 11. 21. 09:51


☞구매인증☜



아마존 직구하려다가 G9에서 편하게 구매가능
구매당시 아마존이랑 값차이도 없었음

대신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는 배송이 느렸음 ㅠㅠ
애탔다능ㅋㅋㅋㅋ

구성품은 단촐하다
상자가 작아서 의아했는데
알고보니 접어져서 와서 그런거였음ㅋㅋ

사진에도 보이지만 코드가 우리집에 안맞는다
g9후기에는 돼지코만 꼽아도 됐다
변압기가 있어야된다 랜덤으로 왔다는식의
후기가 몇 있어서 걱정했는디 ㅋㅋ

변압기 필요함

이전에 후버 무선청소기 직구해서 써봤어서
소형변압기가 집에 있어서 바로 충전시작!

귀엽구랴

코끼리코는 길지~ 이래서 호루라기인가(?)
블랙앤데커 로고옆 작은 회색버튼은 누르면 빠지니
빼서 세척하라는 뜻같음

기본모습
사진속 네모버튼을 누르면서 펼치거나 접으면 됨

필터모습

소리가 크긴 크지만
흡입력도 그만큼 쎄다

기존에 2~3만원대 핸디청소기 여럿 써보았지만
비싼만큼 우선은 이제품이 젤 빠릿함ㅋㅋㅋ

주로 사용될 곳은
커피를 갈고나면 정전기때문인지
커피가루 날림이 있다ㅠㅠ
그냥 그라인더를 좋은걸 살걸 그랬나봉
쨌든 가루 빨아댕기기 굳뜨!

아이들이 흘리는 부스러기나 입이 길쭉이 더 나오니까
창틀도 해보면 도움될듯 함ㅋㅋㅋㅋ

비싸서 안사려다 샀는디
양품이 와서리 다행~~♥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