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쓰고 산 제품 리뷰 (-:/리빙&잡동사니

아람북스 전집 일부 도착 :) 꼬꼬마수학자 & 바나나세계창작 + 사은품(타요타요 자동차)

춥다 2018. 12. 4. 16:35



드디어 도착~

무거우셨을 텐데 잘 가져다 주신 택배기사님께

감사의말씀을 ㅋㅋㅋㅋ

3박스만 왔는데, 알고보니 A박스, B박스 이런식으로 나뉘나 보다.

두박스씩 올거라고~ 말해줘서 같은 종류가 2박스로 오는줄 알았더니

각각 와부렀네 ㅋㅋㅋㅋ


[ 꼬꼬마 수학자 ]

88종 이라 적혀있지만 

배송 온것은 25~51권까지만 왔고(A박스지만 1번 부터가 아님) 

귀여운 시계놀이 원목이 같이 왔음 굿뜨!

상담 받을때도 전 구성을 다 보고 산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특별히 후기를 찾아보지도 않았음


무슨 배짱(?)인지 그냥 믿고 산거임ㅋㅋㅋㅋ

귀요미 곰팅


사은품  [ 타요타요 자동차 10권 ]

귀염귀염한 스타일의 그림체는 아니지만

2호가 좋아할것으로 예상되서 고른 사은품ㅋㅋㅋ

부디 찢지말고 좋아하거라!


[ 바나나 세계창작 ]

사실 이책은 작년에도 들어본 책이고... 

작년에도 사려고 시도할까 하다가 있는 책도 다 못 읽어 줬다는 이유로 

협상 결렬(?)이 되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올해는 성공했지 !


아이 있는집 치고 책없는 집은 아마 거의 없을듯함

많이 읽을 수록 아이에게도 좋고~ 나도 덩달아 좋고~

아직 오지는 않았지만 


내일쯤 오게될 세이카 펜으로 재밌게!!!! 

독서 활동좀 해보자~~~~


상담해준분 말씀으로는~ 바나나 책은 저녁에 읽어주면 참 좋다고 하셨음

ㅋㅋㅋㅋㅋㅋ


잠자기 전 책으로 똭! 읽어줘봐야 겠음~

그나져나 책장공간이 부족한건 어쩐담

?


사은품 받는 재미도 쏠쏠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