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분류 전체보기 179

내돈구매) 닌텐도스위치 슈퍼마리오3D컬렉션 타이틀 구매

결국 사고말았다 스위치는 타이틀 사느라 지갑이 텅텅빈다 ㅋㅋㅋㅋㅋ 꼬맹이 생인선물로 너무 간절히 원해서 어쩔수 없었당 요새는 게임칩이 생일선물이라니 왠지 씁쓸해... 그래도 생일 당사자가 행복하면 됐지! 구매는 쿠팡으로 했다. 최저가랑 조금 차이는 있지만 배송비 포함하면 동일한가격 이라서 빠른배송 오는걸로 선택 구매했으니 부디 재미있게 할 수 있기를💕 https://bit.ly/2VeRVhv 닌텐도 스위치 슈퍼마리오 3D 컬렉션 게임타이틀 COUPANG www.coupang.com

내돈구매) 툴앤툴 피톤치드 연무기 구매+사용후기, 리뷰쓰면 연무액도 증정 받을 수 있음!🙂

집에서 자꾸 쿰쿰한 냄새가 나기 시작한다. 곰팡이도 아니고, 가구가 썩은것도 아니다 ㅠㅠ 예상할 수 있는건.. 아무래도 이사오기전 부터 설치되어 있던 붙박이장, 집 몰딩이 문제인것 같다. (목재?냄새) 오래된 집이기도 하고, 저 두가지는 굳이 수리하지 않고 이사온터라... 환기시키면 괜찮겠지~ 했는데 에휴.. 요새 너무 더워서 오전에 잠깐 말고는 에어컨 튼다고 환기가 쉽지 않아서 그랬는지 묵은냄새(?)가 자꾸 난다 ㅠㅠ 독한 소독약을 뿌릴 수도 없고! 피톤치드로 바꿔버리려고 연무기까지 샀다 ㅋㅋㅋㅋㅋ 비싼모델은 부담인지라 가성비 좋다는쪽으로 구매했당 구성은심플하다. 로켓배송 왕빠름👍 여기저기 다 뿌린다. 물기가 있는게 아닌지라 닦아줄 필요도 없다. 1일1 연무기 중인데 뿌리고나면 목재냄새가 덜 나는듯해서..

얀센 백신 예약 성공 - 백신맞을 생각으로 떨린다🤭

6.1일 오전에 백신예약 했다. 10일 부터 접종 시작이지만, 시간이 되질 않아서 15일로 예약완료다. 나중에 듣기로는 오후 조금 지나서 예약물량이 전체 마감 되었다고 기사봤음 사실 예약할 생각조차 못하고 있었는데 엄마가 꼭 해보라고 해서, 해본게 잘된 것; 나도 맞고싶지만 이번 대상자에는 해당되지 않아서 오빠가 먼저 맞을것 같다. 그래서 나는 요새 잔여백신을 기다리는 중인데 오빠랑 내가 갑작스레 감기가 걸려서 나아가는 중 이지만 면역이 떨어졌나 싶은 마음에 괜히 떨린다😭😭😭😢 이번 주말까지 쭉 집콕하며 체력을 끓어 올리겠어❗ 제발~~ 별일 없이, 별탈 없이 모두모두 백신 맞고 어려운 상황에서 조금은 멀어지고 싶다.

클래스101 - 레진아트 준비물 패키지 후기 ✨ (내돈)

내돈내산 우선, 따로 구매했던 수업에서 사용되는 동일한 제품 led/uv램프 (86w) led와 uv겸용제품 이고, 작동시 나오는 푸른빛은 눈에는 좋지 않으니 앞은 가리고 사용하는게 좋다고함 가장 중요한 레진, 레진 조색제, 저울, 오일, 파츠 글리터, 필름지, 기타 준비물 등등 이렇게 왔을때 생각보다 뭐가 많아서 ...잘할 수 있을까 ㅎㄷㄷ하긴 했다 처음엔 몰랐지만 중요했던 방독면, 니트릴장갑 한달 지난 지금은 보안경도 추가로 준비했다. 고글 같은건 품절되서 못사고, 그냥 투명안경 정도로 샀음 방독면은 쓰면 얼굴에 자국도 나고 답답하지만 쓰고 있는동안에는 레진냄새를 비롯하여 어떤 냄새조차 안난다. 내가 숨쉰다는 것 외에는 느껴지는게 없음! 혹시나 레진이나 다른 냄새가 나는것 같으면 필터교체 시기가 된거..

클래스101 - 마니랜드 레진아트 수업 수강신청 후기 ✨ (내돈)

내돈내산 클래스101 수업 결제한지 , 벌써 한달이 지났네 20주간 무제한 수강 가능하고 약간은? 충동적으로 배워서 뭘해보자는 생각으로 덜컥 시작함 지갑사정이 요새 딱히 좋지는 않은데 과감히 투자했다 🤣🤣🤣🤣🤣 마니랜드라는 작가님의 수업이다. 찾아보니 유튜브와 재료 쇼핑몰도 운영중이심👍 요새 유튜브도 잘되어 있으니 독학 할것 그랬나 싶은 생각도 5초 정도 한듯 클래스101의 좋은점 이라면 온라인강의니까 어디서나 가능하고 준비물도 원하면 수강료 결제시 함께 가능하다. (수강권만 결제하는 것도 있다) 초보자 이므로 준비물포함 구성으로 결제했고 수업시 필요한 램프만 최저가랑 차이가 좀 나서 별도로 구매했음 😅 한달정도 지나면서 새로운 사실도 알게되서 고민이 많았다 레진이 의외로 아주 위험할 수 있는 취미였던거..

코로나19 예방접종 온라인 예약 하기 대리인 가능함! 🙂

현재 접수가능한 일정과 연령이 나와있다. 가족 중에 70~74세에 해당하는분이 계셔서 처음으로 예약해봤다. 직계가족이 아니여도 대리 예약이 가능했다. 예약하기 -> 대리예약 본인인증을 거치고 대상자의 성함, 주민번호 대상자여부를 알려준다. (이미 예약을 하고 나서인지.. 예약자라고 뜬다^^;;; ) 대상자 확인 후 본인이 사는 지역의 방문할 병원을 고르기만 하면된다. 근처 병원을 고르고 나니 시간대는 정해져 있는지 2시,3시 뿐이였다. 접종 시작일은 5월 27일 부터 가능했다! 70~74세 예약기간 인거라서 다른 연령대는 시작 날짜가 다를 수 있음. 비교적 쉽게 예약을 끝냈다. 하지만 어르신 혹은 인터넷 사용이 서투신분들은 자녀나 주변 젊은이(?)들이 도와주면 좋겠다. 가족의 지인께서는 인터넷이 서투셔서..

내돈구매)AHC아이크림 시즌9 로얄콜라겐 패키지 구매후기

+내돈+ 1년간 너무 아무것도 안했다 .... 마스크쓰고 나니 더더욱 기초도 소홀히하고; 트러블피부로 변하고 ...😥 여름이 오고있어 애매하긴 하지만(땀이 많아서) 간편하게 하나만 바르는걸로 구매해봄30ml * 12개, 12ml * 3개 콜라겐세럼,앰플,크림 3종세트 본품 (아이크림)만 대량 구성도 있었는데, 가끔 촉촉한 화장품도 써보려고 대용량 앰플3종 vs 콜라겐3종세트 중 고민하다가 엄마 보내줄겸 콜라겐으로 선택함 앰플3종 구성은 아무때나 구매도 안되더라😅 보내줄거라 개봉은 안하고~ 내가 사용할것만 하나씩 개봉해 봤다~ 이건 체험분 크림 꾸덕해 보여서 무겁지 않을까? 했지만,막상 바른 직후에는 시원,촉촉함이 느껴진다. 물론 얼굴에 손 톡톡해보면 쫀득거림이 느껴진다. 평상시에 아이크림 -> 선쿠션 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