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하루하루

웅진 스마트쿠키 첫달 지면학습지 해본 후기 😋

춥다 2021. 3. 25. 15:41


지면학습지가 안와서 어제까지는
계속 태블릿으로 반복학습 중이다😋

쿠키 속에 제공되는 컨텐츠가 1달 분량이라고 들었다.

어떻게 학습 하는게 좋을지 아직도 고민이다!
하루 한과목씩 할지, 과목별로 몇 개씩만 할지?

아직까지는,
아이가 성격이 좀 급한 편 이라서....

하루에 과목별 2개씩 시키고,
독서 코너가서 이번주에 제공된 컨텐츠 골라서
2가지를 해본다.

오늘의학습 끝내고 나면,
자유롭게 이용하게 해준다😁


이제는 지면학습지가 와서 같이 병행할 참 이다.

매 호수 마다 그림딱지가 제공된다.
글자는 정확히 모르지만, 그림으로 보고 기억하는 듯 하다.

스티커로 붙여줘야하니 적극적 이긴 하다.🤣

<수학>

그림딱지도 제공되고,
직접 접거나 색칠하는 것도 있다.


느낀점은
스티커나 색칠 등등 흥미 유발에 좋아보인다.
지금의 난이도는 접근하기에 어렵지 않다.
그런데 아이가 이걸 한다고 한글을 뗄 수 있을까?
그건 모르겠다.

나쁘다는게 아니라~
나는 전문가가 아니라서 이게 아이에게 딱 맞는지
아닌지 아직 몰라서다🤣
(내가 잘 이끌어 주고 있는가? 불안감)


결론은~ 약정걸고 하는건데 잘해야지! 아깝지않게!
이런 마음으로 가르치면 실패할 것 같다.

그냥 6~7세 기간동안 재미나게
한글,숫자가 지루하고 어려운게 아니다라는걸
조금씩 느껴보길 바래서~
조금 내려놓고 가르치다보면 ...ㅋㅋㅋㅋ

좋은 결과가 나오겠지😋

알면 알수록 스스로 할 수 있는게 많아지니까
그 재미를 느껴보거라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