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하루하루

겐지아 에어프라이어 :) 감자튀김 만들기

춥다 2018. 11. 26. 10:20

아이들 등교 시키고 집 치우기전 간식타임!
아침에 땅콩빵 1개론 넘나 배곱
ㅋㅋㅋㅋ

이거 살때쯤엔 거의 필립스 제품이 유행이였는데
요새는 더 새로운게 많이 나온듯 하다

좀 작은감은 있지만
아이들 감자튀김 해주기엔 딱 좋음!
자리차지 덜해서 좋고~

음, 그런데 사용할수록 코팅 까짐이 있긴해서
잘 살펴봐야한다!

한뼘?정도 되는 내솥크기

다이얼을 돌리는 방식

예열을 따로 안해놔서
200도에 20분정도로 했다~

중간과정
익어가고 있다~~

완성 ㅋㅋㅋㅋㅋ
아이들 한테는 보통 케찹만 주고~
나는 후추,소금 조금 쉐킷해서 완성

먹기 딱좋음

홈플러스에서 구매! 
늘 이것만 산다ㅋㅋㅋ

어여먹고 오늘도 힘내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