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쓰고 산 제품 리뷰 (-:/리빙&잡동사니

「구매인증」 꼬메벨로 바닥 메모리폼 매트리스(7.5cm) 1달 사용 후기

춥다 2018. 11. 26. 12:37


☞구매인증☜

침대생활 안하기로 결정하고 제일 먼저 고민한 물건
라텍스 혹은 메모리폼 이었는데,
온수매트를 사용해야 했기에 메모리폼으로 결정

확실히 맨바닥에서 자는것보다 편한건 당연함
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했었지만
워셔블 온수매트 랑 궁합이 좋음♥

폭신해서 아이들도 뛰어들고 잠도 같이잔다
따로 재우려 했더니 이게 더 좋은가봉ㅋㅋ

내가 생각하는 장점은
커버 씌워져 있어 따로 구매 안해도 됨
(밝은톤이라 신경은 쓰인다는점)
적당한 푹신함이 있어 등베김 없음
양면 사용가능!
생각보다 방수기능이 꽤 좋음

(이것은 겉 커버)


나만의 단점이라면 !
좀 무겁게 느껴짐 ㅜ.ㅜ
정리를 쉽게하려접이식을 고집한건데 생각했던 것보다
무거워서 그냥 질질 끌고댕김ㅋㅋㅋㅋ
(뒤집어서 털어주긔)

음 ..  장점만 쓰려는것은 아니지만
아직까진 만족도가 더 많을뿐!

참고로 사은품으로 베개 혹은 패드였는데

나는 패드로받음ㅋㅋㅋ♥ 꿀이득

사은품 패드

접는 모습

잠을 잘자야 편하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