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매인증」캐리어 18단에어컨 AMC16VZ3GHGH 한달 후기!

춥다 2018. 11. 27. 12:55


☞구매인증☜

그동안 삼성에어컨만 사용해왔었다

이사 오면서 에어컨을 사야되는 상황인데

에어컨을 사용할 계절은 아니라 고민했지만


오히려 추울때 사는게 에어컨은 저렴하다고 해서 

알아보다가 

가격 대비 괜찮아 보이는 케리어로 선택함

ㅋㅋㅋㅋㅋ


고장나면 어쩌지? 생각보다 안시원하면 어쩌지?

고민해봤는데, 삼성이나 엘지나 다 비슷할거라 생각해서

그냥 양품이 오기만 기대했음


이사오기전 설치 상황이라 휑~ 한 상태이다. 

필터 관리법 설명해주심 ㅎㅎ


잘 가동되는지 테스트중인 사진 

먼지 청소 하기는 어려울 것 같지만 ㅠㅠ... 

안쓰는 계절은 커버가 필수 일듯 하다!



가까이서 찍어본 화면 

깔끔한 실버색상이다.


물건 살때 가장 중요시 하는 소비전력 ! 

1등급은 물론이고, 에어컨 살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냉방효율 이다

무조건 1등급이라고 좋은게 아니라 냉방효율이 높을 수록

한마디로 짱 시원한거임!ㅋㅋㅋㅋ


모두들 에어컨 구매시에는 냉방효율도 잊지말고 체크할 것~!!


날씨가 선선할때 산 제품이라 1시간씩 막 틀어놓지는 못했지만

테스트 상으로는 멀쩡했고


기사님 말씀으로는 한달에 1번정도는 30분씩 가동시키라고 하셨다

여름철 되서 갑자기 돌리면 안좋을 수 있기 때문에

한번씩 배출(?)을 해줘야 한다고 하심


이건 우리집이 매립배관이라 해당되는 사항 일 수도 있음!

그리고, 기사님이 너무 꼼꼼하고 장작 4시간이나 걸리도록 

잘해주셔서 ㅠㅠ 진짜 원하시는 분 있으면 


소개 해주고 싶을 지경임!!!! 


설치/이전/ 모두 다 한다고 하셨음 

언제든지 궁금한거나 안되는부분이 있다면 바로 연락하라고 하셨음 

최고임 ㅋㅋㅋㅋㅋㅋㅋ


에어컨 설치비도 정말 딱딱 가격표(?) 에 있는 정직하게 받아가셨다

+ 너무 긴시간 꼼꼼히 설치해주셔서 차마 조금 빼주세요~ 하는 아양따위는 

집어치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인 여름철에 다시 후기를 또 올릴테지만

설치가 몹시 만족 스러워서 후기글을 씀 ㅎ.ㅎ


+ 벽걸이는 몹시 심플하고, 요새는 코드선도 없기때문에

진짜 편리한 세상인걸 새삼 느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