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쓰고 산 제품 리뷰 (-:/리빙&잡동사니

미리크리스마스 선물 :) 헬로카봇 쿵~~♬

춥다 2018. 12. 5. 22:28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기분

택배대란 이전에 미리 겟

터닝메카드때는 별 관심이 없더니만
그 이후부터 푹 빠짐
....ㅜ0ㅜ

공룡메카드 - 요괴메카드 - 헬로카봇 쿵
.... ing

바늘과 실마냥
1호가 빠지면 2호도 중독 ㅡㅡ

사달라고~~~마트 갈때마다
볶음밥마냥 들들 볶인다!!!!

 못이겨ㅠㅅㅠ

이번엔 버티고 버텨서
산타한테 소원 빌어야만 온다고 살살 꼬셔서
잘 견뎌내는중ㅋㅋㅋㅋ

클스선물 치고는 크기가 작아서
어쩔런지?  몰라도ㅋㅋㅋㅋ

어린이집 때문에 매년 2개씩 사니깐
ㅡㅡ한개쯤은 작아도 되겠지!

내가 산타인줄도 모르고~~~
산타할배 한테는 티라쿵 소원빌고
나한테는 딴거 사달란다...♪

하하 기쁘군

내가 산타라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