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쓰고 산 제품 리뷰 (-:/리빙&잡동사니

질스튜어트 여성 모직장갑 구매후기

춥다 2019. 1. 10. 12:49

☞구매인증☜

장갑이 없다 ~ 잘 안끼게되서 ...
근데, 겨울되고 나니 집근처에 썰매장도 있고
은근 꾸르잼ㅋㅋㅋㅋ

손이 시려우니 저렴한거로 장만하자~ 했는데
종류가 왜이리 많은거?

가죽은 싫고 ~ 털장갑할까~ 뭐할까 하다가
모직장갑?  구매

질스튜어트 지갑 예쁜데, 장갑도 팔아서 구매
많이 비싼것도 아닌듯 함!

두번째 손가락에는 ♥ 새겨져 있음!
스마트폰 터치가능 함ㅋㅋㅋㅋㅋ
그닥 쓸모있음은 모르겠다는?

뒤집으면 털있음~

포장을 위한 장갑상자,쇼핑백도 그냥 주심

방수용장갑은 아니지만, 아이들처럼
눈을 오래 만지진 않을테니ㅋㅋㅋ

겨울만 열심히 끼는걸로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