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쓰고 산 제품 리뷰 (-:/리빙&잡동사니

「구매인증」 으르렁! 공룡 선물뽑기 장난감 ㅋㅋㅋㅋ 간식뽑기 꿀템

춥다 2019. 6. 27. 12:13

☞구매인증☜


쿠팡 배송이라 오늘 아침새벽에 도착

마이쮸 때문에 이게 생기긴 했는데,
버튼만 누르면 막 나오고 크기는 마이쮸외에는
딱히 넣을 간식도 없음;

뒷면은 저금통으로 사용 가능!

근데, 돈 넣고 조작해서 뽑는 장난감이
작년부터 가지고 싶었던터라

핑계삼아ㅋㅋㅋㅋㅋㅋㅋ
애기들 하고 간식뽑아 먹으려고 구매함

공룡딱지,피규어, 캡슐통, usb선

건전지가 없을경우 usb선 꼽고 사용 가능!

뽑기 장난감 종류가 많았는데
공룡을 좋아하고 상대적으로 값이 싸서 선택

+ 소리 조절 가능 +

새콤달콤은 2개씩 넣었지만 더 들어갈 수 있고
말랑카우도 2개까지 괜찮음


생각 못한점은
움직여서 목표물을 잡고 나오는 출구까지
오는것도 모두 '수동'임

진짜 뽑기를 생각해서 잡기만 하면
데려오는건 자동인줄 착각
ㅋㅋㅋㅋㅋㅋ

아쉬운점 이라면
실제 100원 동전을 넣어서 하려 했지만
동봉된 코인은 더 작음
(입구도 그만큼 쪼꼬미라는것)

50원,10원 모두 불가능!

동전 넣는 화살표 옆을 보면 노란색이 있음
저기만 눌러져도 작동되는 소리가 남!

혹시 코인이 없어져도 아예 못 놀지는 않는다는것
ㅋㅋㅋ

동전 보관함은 매우 작음

3만원대에 티라노송 나오고
피규어도 주고, 뽑기 성공시 박수도 받고
ㅋㅋㅋㅋㅋㅋㅋ

내구성만 튼튼하길 바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