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쓰고 산 제품 리뷰 (-:/가전&가구

내돈구매)BSW 디지털 토스터기

춥다 2021. 3. 28. 20:23


+내돈+


디지털로 사용하고 싶어서 구매함
근데...50%짜리야ㅋㅋㅋㅋ

터치식이 아니고, 다이얼 돌려야하는거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가운데 파란숫자는 단계를 표시해주는 '램프'일뿐

어쨌든 하루만에 도착함😝

그런데 찌그러져 있음😭😭😭

귀찮아서 그냥 씁니다 ....

구성품
데우기 받침대, 뚜껑, 본체 , 설명서
뚜껑은 미끄러워요.
홈이 파인 부분으로 잡으려니 잘 안됨❗

우리집은
약간 촉촉바삭한거랑 바삭한걸 좋아해서
3단계,4단계로 구워본다.
기능은 순서대로
재가열 / 토스트(취소) / 해동

단계는 3번인데, 파란 불빛은 여러칸이다.
저건 시간을 표시하는거다 ~!

생각보다 금방 끝나고 한칸씩 줄어든다.

3단계 : 살~짝 구워진 느낌만 난다.


3단계 하고 바로 4단계로 해본다.
앞면은 대부분 바삭한 느낌으로 구워졌다.

뒷면은 진하게 구워졌다.
3단계 이용 후 바로 사용해서 꽤나 뜨거운 상태에서
했기 때문에 더 강하게 구워진걸지도 모른다.


1-2만원대 토스트기도 제법 있었지만,
플라스틱 보다는 스텐이 나을거 같아서 선택했다.🙂

토스트기 사용중에 윗면은 열기가 꽤 느껴지고
본체는 스텐이지만 별로 뜨겁지 않다.


부스러기 부분은 옆면 아랫쪽 누르면 쏙 나온다.

레버는 초심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