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쓰고 산 제품 리뷰 (-:/가전&가구

「내돈인증」 MY 휴로미 디바♥ 포도 착즙쥬스

춥다 2018. 11. 8. 15:56
728x90
반응형

☞ 구매인증 ☜

무려 일시불!!!!  ㅠㅠ
활용하지 않으면 돈날리는거.....

대부분 후기글이 협찬이 많다보니
나라도 레알후기를ㅋㅋㅋㅋ

휴로미 들어온지는 몇주 됐지만
귤,사과,키위만 먹다가

감기걸려서 달달구리가 당겨서
생포도로만 쥬스한번  도저언~

1세대부터 휴롬 들어는 봤어도
관리가 똥망이라 노관심이였는데
이건 너무 단촐한편!
(스무디용 아이스크림용도 있음)

순서대로

착!

착!

짜잔! 본체에 장착까지 완료요~

착즙할 과일 준비 -

냠냠 갈아주시게나~~~

찌꺼기 구경도 놓칠 수 없지

오~~~~ 가득 차오른다

콰르르르~~~~~♥

넘나 달다 설탕이야 이거슨

세척사진은 세척하며 찍기 불가능ㄷㄷ
망 이 따로 없기 때문에 물로 콸콸 씻으며
닦아주면 끝!!
.
.
단점으로 꼽자면 찌꺼기가 왠지 많은기분?
첨엔 몰랐지만 착즙이 천천히되는 모델이라고 함

그리고 매일아침 피곤할텐데 잘 마셔주는
알콩 고마워♥
만드는 보람을 느낀당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