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쓰고 산 제품 리뷰 (-:/가전&가구

「내돈인증」 엘지19kg 세탁기 F19VBAW 후기~

춥다 2018. 11. 13. 18:35


☞구매 인증☜

청구할인 받아서 133정도에 구매했다

기존에 건조기가 삼성제품이라
삼성을 사서 얹어야하나 고민했는데

아무리봐도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ㅠㅠ

엘지19kg 으로 겟!

넘나 큰거 아닌가?  살짝 걱정했는데
저정도는 되어야 겨울이불을 마구 빨 수 있을듯ㅋㅋ

오히려 건조기가 이불을 한번에 말리기엔 작다~~~ ㅜ.ㅜ
(멀쩡하니 별 수 없지....)

엘지 위에  사제 앵글이면 충분히 올릴 수도 있지만
예전집에서 다른세탁기 위에 올려두고 써본결과

비루한 몸땡이는 그곳까지 손이 잘 안닿는다
ㅡㅡ....높아

보기엔 좁아보일지라도
사용하기 편한게 장땡이므로ㅋㅋㅋㅋ
나란히 진열시키는걸로! 

난 네모난게 좋아~~~ 디자인도 키차이도 나지만
걍 좋으다ㅋㅋㅋ (새거니까?)

이걸 고른이유
1. 네모난 디자인
2.  효율 1등급

똭!

세제 넣는부분이 특이하다

세탁기 내부

극세사 이불도 거뜬함

폰이랑 연결해서 세탁 시키기도 가능하고
세탁 다되면 알람도 옴ㅋㅋㅋㅋ

돈이 좋구마잉~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