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쓰고 산 제품 리뷰 (-:/가전&가구

「구매인증」 아리아퍼니쳐 Hera 소품 수납장 벤치 ( 1800사이즈 ) 구매 후기♥

춥다 2018. 11. 16. 13:25

☞구매인증☜

배송비 포함된 금액!

우드슬랩 테이블에 어울린만한
아이들이 앉을자리로 이왕이면 벤치스타일로
사고 싶었음

우드슬랩 만드는곳에서 같이 사려니

솔직히 의자역할일 뿐인데ㅠㅠ
그리 좋은 나무도 필요없구... 찍히고 긁힐게 뻔해서!

수납벤치로 마음을 돌리다가 똭!ㅋㅋㅋ

전 포스팅에도 쓴거 지만
여긴 배송비가 비싼느낌이구ㅜㅜ
배송은 좀 느리다....

지정배송도 쉽지는 않았다

그래도 제품 자체는 만족스러운편이다

색상도 크게 어긋나지 않고

방석은 안사려다 추가 구매한건데
솔직히 비.추.천

미끄럼 방지도 없을뿐더러 보풀도 잘생기는중 이고
아쉽게라도 고정 고무밴드라도 있음 좋으련만

그냥 방석 그자체다ㅜ.ㅜ

어른이 이용해도 움직임이 심해서
되려 미끄러져 다치진 않을런지 걱정됨

그래도 우선은 차갑게 느껴진다싶어서 올려두긴함

서랍도 마음에 들고 색상도 좋은데
저 부분만 좀 판단 미스였던듯ㅠㅠ

안쓰는물건, 자주 찾는물건 위주로 넣어본 샷

방석 없이 써도 괜찮긴 하다
다만, 라운딩 처리된 상품은 아니니까
조심하거나 모서리보호대를 붙이는 수 밖에 없음!

아이들도 좋아하고
그림도,식사도,티비도 모두 저곳에서 해결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만능 테이블&벤치가 된듯 해서
보람차다잉~

참고로 등받이는 짧다
벽에 붙여 쓰려고 짧아도 산건데
상황상 테이블 위치를 바꿔서^^;

유리샷시에 붙여 사용 중!
아이들이 떨어지거나 빠지는일은 없었음~~
아직까지는ㅜ.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