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쓰고 산 제품 리뷰 (-:/리빙&잡동사니

「내돈인증」 보국전자 워셔블 온수매트 BKW-6802Q 퀸사이즈 후기~ 좋다 ~

춥다 2018. 11. 12. 10:28

☞구매인증☜

직거래 현금구매로 샀음

침실서 사용할 온수매트 알아보다
요새는 세탁이 가능한 온수매트 나 전기요가 있대서

찾아보니 확실히 온수가 비쌈 ㅜㅅㅜ

근데, 전기는 싫고 (아이들도 쓸거라)
온수 사자니 파크*같은 대중적인(?)거 사려니
꽤나 비싼 기분이라 ㅋㅋㅋ

우연히 얻어걸린 보국전자 아토퓨어 워셔블 온수매트!

물론 인터넷최저가는 살 당시에 16~17만원인데

어떤 개인 판매자가 시중가보다 싸게(새제품)
파셔서 당장 그거 사기로함ㅋㅋ

* 신기한것은 이분은 1개만 파는게 아니라
수십개?를 가져다 놓으시고 파는듯 했음

암튼 이사갈 집에서 가까워서 택배 안하고
직거래 개이득~

개봉샷은 이미 버려서 없지만

사용하는 상태
퀸사이즈 치고는 작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150 * 180)

막상 누워보면 그렇지도 않음
11만원에 분리난방 에 세탁도 되고

혹시 뭘 엎질러도 안심이지ㅋㅋ

무엇보다 따수워!!!
얇아서 제기능할랑가 싶더니만

이불덮어두고 미리 틀어놓고 쏙 -
들어가면 녹는다~녹아~

잠이 솔랑솔랑 옴!

나는 30도만 해도 충분~

아직도 판매하는것 같으니ㅋㅋㅋ
더 추워지기전에 모두 따수워지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