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쓰고 산 제품 리뷰 (-:/리빙&잡동사니

「구매인증」 레노마 수영복 세트 (여성2부 반신수영복 , 남성 4종세트 구매후기 사이즈 팁!

춥다 2018. 11. 18. 09:06
728x90
반응형

☞구매인증☜


아파트내 수영장 이용해보려구 어쩔 수없이(?)
구매해본다

나는 기존에 수영모랑 안경은 있어서
단품으로

알콩이는 하나도 없어서 세트로 구매함

따로 안골라도 되고 아예 세트라서 편하다ㅋㅋ

남자사이즈는 바지입는사이즈 혹은 속옷사이즈로
하면 딱 맞는다

수영복은 하다보면 늘어나기도 하니까
처음에 너무 딱 붙는것 같아도 그게 맞는 사이즈임!

문제는 내 사이즈 ㅠㅠ
이전보다 살이좀 빠졌다
55인지 66인지 좀 애매한 사이즈가 된듯하다

고민끝에 95 선택했는데
도착한상품을보니 내장 브라캡은 XL써있었다

수영복은 입어보니 딱안붙고 ㅠㅠ
딱 붙던옷이 마치 살짝 늘어난듯하게
여유있는핏이 되어버림

덕분에 삼각라인이 싫어서 반바지스타일 산건데
놀다보면 올라가더군!  ㅡㅡㅋ

평소에 상의(티셔츠) 90도 잘맞는다면
수영복도 90사길 추천함

나는 붙는옷 싫어해서 뭐든 여유핏으로 사는데
90,95를 주로 구매함

하지만 수영복은 90이 나을뻔함ㅠㅠ아쉽

수영복 자체는 심플하고 좋음
부들부들하고~ 착용감도 좋은편

사진 은 수영 후에 건조기까지 돌린 뒤 사진이라
안예쁘게 나왔지만
입으면 아주 만족이다ㅋㅋㅋ

덜 민망해!

남자용은 사실 바지다보니
그냥 쫄바지입은 느낌정도? 
알콩이가 편하다고 했음ㅋㅋ

수영 안경은 아직 1일차라 단점까지는 찾을 수 없었음!

누군가가 본다면 구매에 도움이 되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