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하루하루

다이소&홈플러스 나들이 (+ 욕실3단선반 구매~)

춥다 2018. 11. 19. 12:58


다이소에 세제 소분통 사러 나갔다가
오픈한지 몇일 안되서 그런지 물건진열이 다 안되어있다고 하심 ㅠㅠ
(니가 찾는거 없단소리)

음식물통도 못사고~ 소분통도 못사고~
욕실수납 선반도 없고~

앞에 홈플러스로 출동ㅋㅋㅋ

비싸서 좀 망설여지긴 했지만ㅋㅋㅋㅋ


정리 안된 이모습이 넘나 싫으므로 사야됐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욕실캡?이 이사올때 부터 파손되어 있다보니 거슬렸음!

☞ 선반의 조건 ☜
1. 물빠짐가능 스텐소재
2. 벽에 부착하지 않는 선반
(ㅠㅠ 그동안 사용해봤지만 매번 떨어짐)

어쨌든 조립식이긴 하지만
마트에 있던것 중에 젤 적합한거로 겟


2단짜리가 없었음 ㅜ.ㅜ
쉬운게 없다잉~~~~~

아이들 물놀이 장난감이 나머지 자리를 차지하지 싶당

소분통은 인터넷 가격이 더 나아보이기도?  했지만
급하기도 해서 그냥 구매~ 쏘쏘

이제 하나씩 정리가 되어가는 기분이라
좋으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