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전체 글 179

내돈구매) 삼성 19kg 드럼세탁기 WF19T6000KP 후기💛 70만원대💛

+내돈+ 엄마 집에 오늘 설치완료 된 세탁기다.🙂 엄마는 건조기 사용은 안하시는데, 대신 부피가 큰 이불이 많아서 용량이 큰 걸 원하셨다. 그래도 너무 고가는 부담된다 하셔서 100만원 이하로 삼성제품, 1등급 이렇게 3가지 조건만 가지고 찾아보다가 결정했다. 즉시카드할인 받고 하니 73만원대로 결제🤞 많이 비싼건 아니여도 필요한 기능은 다 있음. 본격적으로 사용전 이긴해도, 절약모드가 있어서 마음에 든다. 이불 빨래 외에는 빨래양이 적은 날이 많기때문😅 설치되는걸 직접 보러가지는 못해서 사진 찍어 달랬는데 ~ 귀찮았는지 조금 삐뚫어 보인다 ㅋㅋㅋ원하는 브랜드로 1등급 세탁기에 용량도 제법크니까 이정도면 잘 산거 아닐까싶다😉

내돈구매) LED벽걸이시계 후기🙂 - 알리익스프레스

+내돈+ 알리 에서 시계샀다. 국내에서 마음에 드는거 사려고 했는데 2개 하려니 넘 비싸다😭 디자인이 조-금 아쉽긴한데 알람/밝기조절/ 온도/습도/날짜 원하는 기능은 다 있어서 구매함😁 밤에 수면등으로 생각했지만 생각보다는 밝다 벽에 꼽는 핀도 주고, 그냥 휴대폰 충전기처럼 콘센트에 꼽고 쓰면 된다. 개당 5만원에 이정도 기능포함이면 괜찮다고봄 ㅋㅋㅋ😁

내돈구매) 필립스 라떼고3200 사용후기+ 소음있음🥺

+내돈+ 11번가 십일절 행사로 구매함(지금 아님) 구매이유는 반자동 귀찮아서....🤣 원두 조절도 해야하고, 생각보다 주변정리할 거리가 많다. 비싸지만 질렀다🤞 여기서 생각못한게 ...있다면 나는 사계절 아이스만 마시는데 저걸 샀음🙂 얼음통이 달린것도 아니고~ 샷이 차갑게 나오는것도 아니고~ 반자동 때랑 별 다른게 없잖아? 그래도 좋은점은 ❗ 1. 뜨거운라떼는 우유스팀 해주니까 편함 2. 그라인더 내장이라 원두가루 흐르거나 튀는거 없음 3.어차피 카페 가도 우유는 사람이 담아준다. 단점도 있다❗ 소음이 크다. 조금 큰거 아니고 우유스팀할때 소음이 크다. 조만간 바닥에 소음방지패드라도 깔아줘야 되지 싶다. 진동?으로 인한 울림이라도 줄어들게 우리는 '라떼마끼아또' 만 사용해서 다른건 어떤맛일지 아직 모른..

웅진 스마트쿠키 첫달 지면학습지 해본 후기 😋

지면학습지가 안와서 어제까지는 계속 태블릿으로 반복학습 중이다😋 쿠키 속에 제공되는 컨텐츠가 1달 분량이라고 들었다. 어떻게 학습 하는게 좋을지 아직도 고민이다! 하루 한과목씩 할지, 과목별로 몇 개씩만 할지? 아직까지는, 아이가 성격이 좀 급한 편 이라서.... 하루에 과목별 2개씩 시키고, 독서 코너가서 이번주에 제공된 컨텐츠 골라서 2가지를 해본다. 오늘의학습 끝내고 나면, 자유롭게 이용하게 해준다😁 이제는 지면학습지가 와서 같이 병행할 참 이다.매 호수 마다 그림딱지가 제공된다. 글자는 정확히 모르지만, 그림으로 보고 기억하는 듯 하다. 스티커로 붙여줘야하니 적극적 이긴 하다.🤣 그림딱지도 제공되고, 직접 접거나 색칠하는 것도 있다. 느낀점은 스티커나 색칠 등등 흥미 유발에 좋아보인다. 지금의 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