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전체 글 179

홈카페 :) 드롱기데디카(ec685) 직구템

최소 2년은 넘은 듯 한 직구템 아마존이 아닌 생소한 사이트에서 샀던 기억이 남 배송만 보름이 걸렸고@.@ 그당시에 드롱기하면 다들 사던 모델이 아닌 신제품? 생소한 머신이라 조금 비쌌는데, 직구로 10~11만원 주고 샀당 지금은 더 흔해지고 저렴해진듯? 초반에는 잘 안썼징 캡슐 써보다 반자동은 꽤나 번거로웠다 근데 지금은 1일 3번은 쓰나보다ㅋㅋㅋ 생명이 다할까 염려된다만(?) 알콩 카풀 해주시는분이 감사해서 매번 1잔씩~ 나는 라떼매니아라서 매일 2잔씩~ 넘나 피곤한날은 1잔 더 ㅠ.ㅠ 가정용 이라도 스팀봉도 있고 알찬편이다! 물론 추우나 더우나 아이스 매니아라 스팀 사용횟수는 그리 많지않다 스팀 사용시에는 처음에 나오는 물을 빼주고 사용하는게 좋다 나는 그 물을 빼주면서 스팀도 좀 달궈지도록 기다린..

가훼하우스 :) 미니 틸란드시아 & 미니 개운죽

짜잔! 미니 틸란드시아 (₩ 4,300원) 자갈색상에 따라 추가금 조금 냄 효능 : 미세먼지 냠냠 ☞ 물을 좋아하므로 물에 퐁 담궜다가 건조된 뒤 유리병속으로 추위에는 약하다고함 ☜ (₩ 2,500원) 자갈색상을 흑색으로함ㅋㅋㅋ 돌을 조금 더 빼도 예쁠듯 하다 효능 : 가습기 역할! ☞물은 3분의 2정도 까지만☜ 다른 화분들은 조만간 분갈이해서 데려올 예정이라 아직 귀요들뿐♥-♥

다이소 쇼핑 :) 너무 추운날이야

☞ 구매목록 매직블럭, 욕실 물티슈,분무기,건전지,쟁반,컵받침,냉장고바구니 분무기는 곧 데려올 화분에 물주려 산건데 부피 큰건 싫어서ㅜㅜ 근데 잘못 산듯 하다... 물줄기가 안개처럼 안나오고 칙!칙! 나온다@.@ 매직블럭이랑 물티슈는 아이들자면 청소할거라서 아직 효과는 모름ㅋㅋㅋㅋ 이전 사람이 청소 한번도 안하고 사신건지 레알 박박 닦아도 물자국?얼룩?이 안지워짐 ㅠㅠ 볼때마다 시르다잉 집들이전에 꼭 손보리라 ㅋㅋㅋ 넘나 추웠던 날 이와중에 알파카컵받침은 귀욥구나♩

홈치킨:) 행복은 소소함을 타고 ... (트레이더스&윗날개봉)

우선 어딘가에 계신 백종원님께 감사말씀을 드림 ㅋㅋㅋㅋㅋㅋㅋ 소스가 그분의 레시피니까 ! 행복은 별거 없는듯 하다 최애템 통돌이로 구워먹는 치킨속에서 싹트는 사랑이랄까:) 개드립 지렸구요~ 간장소스는 기대없었다가 넘나리 달콤 ㅋㅋㅋㅋㅋㅋ 양념은 매번먹으니 심심해서 땅콩 좀 첨가했더니 고소고소함 캬캬 어제의 우리저녁 이제 치킨 안시켜무금ㅋㅋㅋ 트레이더스 윙 사서 구워먹으니 2만원짜리 치킨없어두되지롱 아이들도 좋아해서 성공이다

KT VIP혜택 :) 넘나추워~ 스벅 카페라떼 홀짝홀짝

너무추워서 아이스 포기하고 뜨거운라떼로 맛있구망 KT VIP라서 좋은점 월1회 영화관 할인 혹은 스벅커피 교환인데 이제 아이들 돌봐줄 사람이 없어서 영화관데이트는 과감히 포기 ㅋㅋㅋㅋ 아쉬운데로 근처에 스벅있는게 어디야~ 이거라도 부지런히 써먹자! 아메는 안마시니 추가금 1000원내고 행복하구려♪

스메그 :) 그윽한 모카파운드케이크

음... 커피를 좋아하지만 파운드케이크는 사먹어본적이 없는듯 하다 사실 재료도 없고 팬도 없었지만 기냥 도저~언 ㅋㅋㅋ 재료는 버터100g /박력분135g /베이킹파우더3g 계란70g /갈색설탕70g /소금1g /에스프레소20g ☞실온버터,계란 사용 실온버터를 소금, 설탕을 함께 넣어가며 잘 저어준다 잘되었다 싶을쯤 계란과 커피를 넣어준다 미리 체쳐둔 가루류를 넣고 주걱으로 저어준다 (박력분이 없어서 강력분인건 안비밀) 가루가 없을때까지 잘 저어서 반죽을 완성한다 팬에 유산지를 깔고 반죽을 움푹 패인듯한 형태로 깔아준다 나는 식빵팬뿐이고, 유산지도 없어서 그냥 했음 난장판일세ㅋㅋㅋㅋ 180도 예열된 스메그로 27분 30분을 하려했으나 반죽양도 많지않고 색이 그윽해지는듯 해서 중간에 뺌 역시나 그~~윽하구..

「구매인증」 쿠쿠6인용 IH압력밥솥 (CRP-JHR0620FD) 3개월차 후기

☞구매인증☜ 8월에 구매해서 벌써 3개월정도 되었네 밥도 너무 잘되는편이고 ㅋㅋㅋ(이전밥솥와 비교하면) 기능은 많지만 주로 잡곡,예약,절전, 대기전력 차단을 주로 사용한다 코드안뽑더라도 차단버튼이 밥솥아랫쪽에 숨겨져있다 ㅋㅋㅋ 밥하는중 디자인이 써본것 중 제일 나음 깔끔해! 전기제품을 많이 사용하다보니 1등급만 찾게된다 조금이라도 나은점이 있겠지! - 밥솥후기라 해봐야 밥이 잘된다 이게 장땡인듯 :)

삼성 건조기 그랑데16kg 체험단 모집 정보 공유합니다♥

https://www.samsung.com/sec/event/grande16kg/?cid=sec_kr_naver_grande16kg_timeboard_20181119 삼성건조기 9kg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로써 만족하고 있지만 단 한가지 용량이 늘 아쉬웠다. 기회가 된다면 16kg 건조기와 (현재) 19kg 세탁기 조합으로 함께 체험하고 리얼한 후기를 남겨보고 싶다 ㅋㅋㅋㅋ 16kg라니 대박이로구나~~~

728x90
반응형